인사말

1995년 설립 된 닉스테크는 기업과 공공ㆍ금융 기관 등 1,500여개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보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보안 전문기업입니다.

설립 당시 국내 시장은 IT Boom과 함께 시장 변혁기를 맞이해 하루에도 수많은 기업이 생기고 사라졌습니다.
닉스테크는 정보보안 시장의 잠재력을 예측해, 글로벌 기업의 보안 솔루션 공급을 시작으로 2001년부터 자체 기술을 기반으로 Safe PC를 출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이후 컴퓨터 뿐만 아니라 USB,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매체에 보안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에이전트 통합 보안 제품인 SafePC엔터프라이즈 5.0을 출시하여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닉스테크는 20년 이상의 사업 Know-how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1,500여개사에 달하는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내부 정보 유출 관리 솔루션 부분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제 닉스테크는 기존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에서 네트워크 보안 분야까지 그 영역을 넓히는 한편,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신제품 출시와 해외 시장 진출 등 새로운 미래에 도전 하고자 합니다.

늘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 드리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위해 도전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닉스테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